게임 플레이/할로우 나이트

할로우 나이트 쇠똥구리 수호기사 공략

Game Collector 2020. 12. 28. 21:08
반응형

왕도의 수로에서 만날 수 있는 보스 쇠똥구리 수호기사입니다.

스토리상 왕의 영광을 위해 싸우는 수호기사입니다.

"명예" 또는 "충성"을 위해 싸우는 것은 먼지를 위해 싸우는 것일 수 있다고 하네요.

진정한 사냥꾼의 본질은 자신을 위해 싸우는 것이라고 합니다.

 

보스는 땅속을 통해서 이동을 하는데요.

보스가 어디에 있는지 명확하게 이펙트로 보여줘서 좋았습니다.

명확하게 보여주니 대응하기 편하고 더 재미있었어요.

반응형

땅속에서 등장하면 전투가 시작됩니다.

강렬한 등장 연출이 인상깊네요 ㅎㅎ

 

땅속을 이동할 때 일정한 간격으로 수영하는 공격입니다.

이걸 어떻게 피할 수 있지 고민했는데요.

계속 맞다보니 피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기본 점프로는 피하기 어렵고 대쉬를 섞어주면 피하실 수 있습니다.

땅속에서 점프하면서 양옆으로 덩어리 2개씩 발사하는 공격입니다.

이건 보스에게 가까이 다가가면 피하기 쉽더라구요.

 

덩어리를 던지는 공격입니다.

가까이가서 때려도 문제 없을 정도로 피하기 쉽습니다.

너무 가까이 가면 맞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덩어리가 벽에 부딪히고 튕기는데요.

이거 생각보다 거슬리고 피하기 어렵더라구요.

덩어리가 튕기고 있을 때 보스가 수영을 하거나, 이동을 하는데 복합적으로 고려해서 피해야해요.

생각보다 어려워요 ㅠㅠ

 

보스를 공격하다 보면 잠깐 동안 그로기 상태가 되는데요.

기회가 오면 바로 공격하도록 합시다.

갑자기 보스가 소리를 치게 되면 폭주 상태가 되는데요.

폭주 상태부터 기존 공격들이 강화된 패턴을 보여줍니다.

저 소리를 들으니 엄청 몰입하게 되더라구요.

 

폭주한 상태에서 점프하면서 양옆으로 덩어리 2개씩 발사하는 공격을 연속으로 6번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피하기 어렵더라구요.

덩어리 2개 사이로 피하는게 가장 무난했습니다 ㅎㅎ

 

폭주 상태에서는 보스도 덩어리가 되어 공격하는 패턴이 추가됩니다.

앞서 덩어리 피하듯이 피하시면 됩니다.

회복은 벽에 붙어서 하시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벽에 붙어 있으면 덩어리에 맞을 확률이 낮아집니다.

 

회전 베기 스킬을 배우셨다면 보스전을 쉽게 풀어갈 수 있습니다.

덩어리를 던질 때 회전 베기로 다단히트를 지속적으로 넣어줍시다.

 

드디어 쇠똥구리 수호기사를 클리어했습니다~

정말 고생했네요 ㅋㅋㅋㅋ

수호기사의 문장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보스를 분석하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