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플레이/하스스톤

하스스톤 어둠의 반격 전설 카드 평가

Game Collector 2019. 5. 17. 19:12
반응형

하스스톤 어둠의 반격 전설 카드 평가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사냥꾼, 드루이드, 도적, 전사가 너무 많습니다.

성기사를 자주하는 입장에서 사냥꾼이 가장 무섭습니다.

 

먼저 제가 사용해본 카드 위주로 평가해보겠습니다.

 

어둠의 반격

드루이드 전용 카드

요즘 어그로 드루이드가 많아서 수정껍질을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키카드로 생각하고 덱을 구성하면 승률은 보장할 수 없지만 확실히 재미는 있습니다.

개인적인 감성으로는 만족스러운 카드입니다.

얼굴 없는 배후자로 변신해서 수정껍질을 많이 만들어보세요.

상대방 입장에서 어이없겠죠 ㅋㅋ

 

마법사 전용 카드

용족을 좋아하는데 이건 생각보다 사용하기 어렵더군요.

요즘 어그로가 많다보니 마나 10까지 가기도 전에 게임이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칼렉고스는 마법사 덱에서 잘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반응형
전사 전용 카드

박사 붐을 다시 만나게 되서 너무 좋았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박사 붐을 덱에 자주 넣었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

폭탄광 붐은 이전 박사 붐 보다는 덜 강력한 느낌은 확실히 있습니다.

상대편 덱에 폭탄을 넣기는 쉽지만 상대편도 의외로 폭탄을 잘 뽑더라구요.

그리고 폭탄로봇을 소환한다고 해도 랜덤 피해로 이득 보기 어렵습니다.

 

성기사 전용 카드

비밀 성기사를 자주하다 보니 이 카드는 제작해서 만들었습니다.

사용하면서 느낀게 이 카드가 좋긴한데 너무 생존하기 어렵더군요.

물론 생존하기 어려운 만큼 효과가 강력하긴 합니다.

중간에 기계와 비밀을 조합한 성기사 덱으로 넘어가면서 이 카드는 사용하지 않게 되었네요.

공용 카드

이 카드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공격하는 주문 보다는 아군 하수인 강화하는 주문 위주로 사용하면 정말 좋더군요.

정말 다양한 덱을 만들기에 좋은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이 카드를 처음 얻었을 때는 뭐 이런게 있지 하다가 여러가지 덱들을 상대하면서 느꼈습니다.

이거 정말 역전할 수 있는 좋은 카드다!!

도적으로 마이라의 불안정한 원소 사용하고 이거 잡으면 진짜 강력합니다.

상대방이 광역 필드 제압기가 없으면 거의 이겼습니다.

 

아직 사용하지 못한 전설 카드들이 너무 많네요.

앞으로 더 많은 카드 사용하면서 어둠의 반격을 모두 즐겨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