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플레이/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플레이 후기

Game Collector 2022. 3. 26. 21:32
반응형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는 22년 3월 25일에 출시했습니다.

플레이 가능한 플랫폼은 Windows, PS4, PS5, XBO, XSX 으로 구성되었습니다.

 

PS5로 구매해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B급 스토리라 그런지 플레이어를 초보라고 부르네요 ㅋㅋ

그래픽은 보더랜드 스핀오프 작품답게 그냥 보더랜드입니다.

 

묘태사도

반응형

포자 감시자
서리 광전사
찌름술사

비룡전사
총탄술사

캐릭터 직업은 총 6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묘태사도의 흑마법 능력이 상당히 매력적이라고 생각하여 선택했습니다.

중간에 무기도 하나 얻어서 사용했는데 발사체 움직임이 독특하네요 ㅋㅋ

묘태사도 첫번째 스킬로 지독한 희생 스킬을 배워서 사용해보니 정말 좋아요!

보더랜드 시리즈를 좋아하는 입장에서 재미있게 플레이할 것 같습니다.묘태사도 관련하여 추천 무기, 스킬 빌드 등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