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플레이/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배터리 완충 전설 장비 소개

Game Collector 2022. 4. 5. 22:14
반응형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플레이 중에 처음으로 전설 장비를 획득했습니다!

배터리 완충 (피난처)라는 장비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넌 푸른 하늘이야"라는 대사가 있어요.

이 장비의 효과는 와드가 최대치일 때 데미지를 받으면 벼락으로 근처의 적을 강타합니다.

이 벼락은 상당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상당히 매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와드가 최대치일 때 사격 시 25%의 와드를 소모하여 +40%만큼 무기 데미지를 증가하여 딜량이 엄청납니다.

반응형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벼락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레벨 25까지 진행하면서 특별한 아이템을 보기 어려웠습니다.

이제 슬슬 전설 아이템들이 나오려고 하는지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