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플레이/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첫 보스전은?

Game Collector 2022. 3. 27. 16:09
반응형

튜토리얼 중에 처음 만나는 보스전입니다.

스토리상 피규어하고 전투하라니까 웃기네요 ㅋㅋ

 

리뷸라

음... 보스 디자인이 해골이랑 토끼랑 합친 느낌이 들고 있네요;;

보더랜드에서 보던 체력바가 그대로 보이는군요!

체력 색상은 조금 다르지만요 ㅎㅎ

반응형

묘태사도의 지독한 희생 스킬로 보스 공격해보니 데미지가 좋네요!

보스는 폭죽 놀이하고 있는 느낌이 드네요.

보스가 날린 발사체가 충돌하면 바닥에 전기 장판이 생기는데 많이 아프네요...

 

음?? 저거 광역기 피하라고 만든걸까요 ㅋㅋ

피하기에는 범위가 너무 넓어 보이긴합니다.

데미지도 상당히 아프네요.

보더랜드 하던 감성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리뷸라하고 쇠약한 해골

리뷸라하고 해골하고 같이 나와서 공격하는데 도망치기 바쁘군요...

 

이제 멋지게 근접 무기로 마무리하려고 하니까 순간이동을 해버리네요.

결국 마지막은 총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보더랜드 보다 타격감이 좋아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게임 하다보면 반복적으로 온라인 접속이 끊어졌다가 다시 접속했다가 그러는데 그때마다 프레임 드랍이 좀 있네요.

프레임 드랍 부분은 업데이트 빠르게 해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