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디자인/게임 지식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속성 개념

Game Collector 2022. 4. 7. 20:50
반응형

화염, 서리, 번개, 독, 흑마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적과 상대할 때 체력 바가 무슨 색인지 살펴봐야합니다.

체력 바의 색은 상대에게 어떤 속성 데미지에 가장 효과적인지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화염은 화염 지속 데미지와 인간형에게 유리합니다.

빨간색 체력바를 가지고 있습니다.

 

번개는 감전 연쇄 데미지와 실드에 유리합니다.

파란색 바를 가지고 있습니다.

 

은 독 지속 데미지와 갑옷에 유리합니다.

노란색 바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리는 냉기 지속 데미지와 둔화효과, 결빙시 근접 데미지 3배 적용이 가능합니다.

 

흑마법은 주술 데미지와 데미지 비례하여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다섯 가지 속성 데미지는 모두 약간의 지속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2.03.26 - [게임 플레이/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플레이 후기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플레이 후기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는 22년 3월 25일에 출시했습니다. 플레이 가능한 플랫폼은 Windows, PS4, PS5, XBO, XSX 으로 구성되었습니다. PS5로 구매해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B급 스토리라 그런지 플레이어

game-map.tistory.com

반응형